|84|2 초등학생모델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
Qna
    초등학생 모델 되고 싶어요
  • ... 저는초5고요 키는156~7이고몸무게는41~2....ㅜㅜ 초딩모델되고... 포기하고 모델되면 유명해질 수 있을듯해서요... 어떻게하면모델될수있을까요..? 자세히좀........ 저는 초6 키는 161?몸무게는 40입니다 제가 한번 모델에 캐스팅 된적이...
  • 초등학생피팅모델
  • ... 초등학생도 피팅모델을 할 수 있나요? 2. 초등학생은 화장 안하겠죠? 3. 보통 키랑 몸무게는 어느정도 되야 할 수 있나요? (참고로저는 147cm에 37kg입니다) 4. 가슴 안나오면 못하나요? (ㅈ...저는 발육이 ㄴ...ㄴ.....늦어ㅅ....ㅓ) 5....
  • 내공5[♥초등학생인데모델이되고싶어요♥]
  • 안녕하세요ㅇ.ㅇ 제가예전부터모델이되고싶었어요 관심있는모델분야는 패션모델이구요. kbs에서 가수나...텔런트?패션모델을뽑는다구해서요 엄마는 "너는자신감이없어서모델못해"라고하는데요 저도약간은잇어요 ㅠ_ㅠ < 아아 저...
  • 초등학생모델
  • ... 1.초등학생모델 지원은 어디서 하나요? 2.초등학생모델 잘 않뽑는거 아는데,확률이 어떻해 될까요? 3.키,몸무개는 얼마가 좋고 잘뽑힐까요? 4.제가 살이 조금 있는데,뺄방법이 있을까요? 나이 11살 몸무개 34~36 키 145~150 사이 얼굴은...
  • 만화책 제목을 찾고 있어요.아마 모델만화...
  • ... 초등학생모델 여자 주인공이었고 막 수영복 모델할때 사이즈 큰거는 끈을 목에 휘감고 나오고 거기 나오는 남주가(?)아마 예전 전설적인 모델이었던듯 나중엔 검은 머리의 예쁜 여자애랑 사진모델 대결삘이 나는것도 있었던듯......
블로그
    초등학생 CF모델이 되려면..
  • 초등학생 cf모델이 꿈인 올해 13살의 학생입니다. 일단 프로필을 말씀드릴게요. 나이 : 올해 13살 성별 : 여 키/몸무게 : 142cm , 32kg 저에겐 뭔가 특별한 끼나 장기같은게 없어요. 하지만 얼굴은 개성있게 생겼죠. 제가 조금 특이한걸...
  • 초등학생 모델 되는 법
  • ... 초등학생 모델 오디션 어디가 좋을 까요? 2. 모델 될려면 무슨 학원 다녀야 되나요? 3. 프로필사진 어떻게 하면 잘 나올까요? 좋은 내용 내공 60 드릴게요 잘 부탁드려요!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. 초등학생땐 이른것 같구! 그냥 나중에...
  • 초등학생 쇼핑몰 모델이 되고싶어요.
  • 안녕하세요 ^^ 올해 6학년인 000 입니다 ^ㅇ^ 제가 초등학생 쇼핑몰 모델이되고싶은데요 ,, 여자고요 키는 157 몸무게는 36 정도 됩니다 . ;; 얼굴은 못생기진않앗고.. 패션은 잘꾸미고.. 질문1: 키와 몸무게 저정도면 괜찮을까요?? (어린이...
  • 초등학생 모델
  • ... 초등학생 모델은 어떻게 될 수 있나요? 2. 신장이 어느 정도야지 잘 뽑히나요? 저랑 동갑이신데 키가 ㅎㄷㄷ하네요 부러워요ㅠㅠ 키가 또래에 비해 너무 크셔서 주니어모델은 못할것같아요 그 요즘 뜨는 모델 중 중3인데 키가 되게...
  • 인터넷 쇼핑 초등학생 모델 될까용 ㅜㅜ..
  • ... 초등학생은 피팅모델 같은 것을 하기가 어렵습니다. 피팅모델은 대체로 16세 될 수 있고, 사진을 찍으면1.5배 정도 살이 찌게 나오기 때문에 날씬해야 합니다. 솔직히 피팅 모델도 쉬운게 아닙니다. 사진을 몇백장 찍는데도 거기서...
뉴스 브리핑
    초등학생 피팅모델 될수 있나요?
  • ... 5.예뻐지려면 어떻게 해야 되요?(일단 제 외모는 안경 썻구,눈커요,머리도 큰편ㅜㅜㅜ) 6.초등학생 피팅모델은 있어요? 7.날씬해지려면 어떻게 해야 되요? 질문은 여기서 마치고 제일 정확하고 신속한 분께는 체텍드리겠습니다....
  • 초등학생피팅모델구하는곳과 조건
  • ... 참!!저는 부산에 삽니다>< 캐스팅을 해주세요~>< 그리고 답변님들의 답변을 기다립니다~ 질문1.키 153cm에 몸무게41kg은 초등학생 피팅모델을 하기에 알맞나요? 질문2.부산에 있는 초등학생아동복 피팅모델 구하는 쇼핑몰 추천...
  • 잡지모델 되려면?
  • ... 키는 158cm구요 몸무게는 54kg~55kg왓다갔다 거리구요 나이는 초등학생 6학년이구요 제가 크면서 모델이 되구싶더라구요 ㅎㅎ 답변 기다릴게욥! 요즘 SNS 발달했죠? 스카웃되고 싶으면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을 기가막히게...
  • 초딩 패션 모델
  • ... 베트남의 초등학생 모델. 호앙바오트란?인가?ㅋ 몸매, 얼굴만 되면 나이상관 없이 되요. 3..초딩 패션 모델 구하는곳 없어요?? =그건 저두잘;; 4.제 나이 또래 모델은 없나요?? =많이 드물꺼에요..;; 아무래도 초5이면 인제 막 폭풍성장을...
  • 초등학생 모델
  • 안녕하세요 모델이 꿈인 12살입니다 그런데 제가 초등학생 모델을 할수 있을까요? 일단 저는 마른편이에요. 키는 한 155 정도? 몸무게는 재봤더니 37kg이 나오더군요. 밥먹으면 38kg로 늘구요. 또 시간이 지나면 37kg로 돌아오던데요?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