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6866|2 얼굴두드러기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
Qna
    얼굴두드러기
  • 엄마 얼굴에 두드러기 같은게 나는데 어떻해야될까요? 얼마전에 화장품을 바꾸시긴 하셨는데 화장품 바르고 그런것같기도 하고.. 엄마가 베이킹 소다로 세수를 하시기도 하는데 그런것 때문일수도 있나요? 화장품 바른것에만 난 거...
  • 얼굴 두드러기
  • 17일 아침부터 얼굴에 빨갛게 두드러기처럼 좁쌀 여드름이 엄청 많이 났습니다 따갑고 간지럽고 두피도 너무 간지러워요 식중독이라는 말도 있던데 배는 안아파요 내과를 가야할까요 피부과를 가야할까요? 피부질환은 발생시기...
  • 얼굴 두드러기같은거
  • ㅠㅠ사진보이는것처럼 얼굴이 두드러기 비슷한게 났어요 .. 기초도 평소랑 똑같이했고 크림은 피지오겔 사용중이구요 크림 다 두드려서 흡수시켜도 각질처럼 피부가 거칠거칠 해졌어요 ..그래서 화장도 안먹고 스트레스 받아요 ..왜...
  • 얼굴 두드러기
  • 아침에일어나니까 턱이간지럽길래 세수하고 거울봤더니 양쪽턱라인에 두드러기같이 나있고 부어있더라구요 얼굴도뜨겁고 눈두덩이도 붓고 왜이런거죠?? 안녕하세요.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한의학박사 나헌식입니다. 글 내용을 읽어보니...
  • 얼굴 두드러기
  • ... 글 내용을 읽어보니, 얼굴 부위에 두드러기증상이 간헐적으로 나타나 질문을 주셨는데, 두드러기는 건강에 이상이 있어 발생하는 증상이 아닙니다. 간혹 장이 안좋아서...면역기능이 약해져서...라고 진단하는 경우도 있는데, 저는...
블로그
    갑자기 얼굴 두드러기
  • 원래 아토피를 앓고있었지만 크면서 거의사라졌구요 평소 얼굴피부도 뾰루지 여드름 같은건 거의 안납니다.그런데 갑자기 오늘 얼굴에 두드러기가태어나서 처음으로" 확올라왔습니다ㅜㅜ 뭘잘못한걸까요 참고로 오늘먹은음식은 아침에...
  • 얼굴 두드러기. . .
  • ... 얼굴 두드러기 너무심해요. 외국에서 왓는데 그후부터 8개월째 두드러기 그냥 지니고 살아요 ㅜ.ㅜ 근데 4일전? 얼굴에 두드러기 낫는데 피곤해서 물집 잡힌듯한 그런거 있자나요 ㅜ.ㅜ 가렵고 아프고 괴로워요 노비손 마데카솔...
  • 얼굴 두드러기
  • ... 다름이 아니라 어느순간부터 얼굴에 두드러기가 나더라구요. 없어지겠지하고 냅뒀더니 얼굴 전체로 번졌어요 어렸을때부터 아토피가있었지만 심하진않았고 이제 환절기가 아닐때엔 거의 나타나지않아요. 그리고 얼마전부터 접촉성...
  • 얼굴두드러기 ㅠㅠ
  • ... 글 내용을 읽어보고 사진을 확인해보니, 얼굴과 전신에 부분적으로 발생하는 증상은 두드러기증상으로 진단되며, 증상이 반복하여 나타나면 피부과나 한의원에 가셔서 치료하시길 바랍니다. 두드러기는, 면역력이 떨어져서 발생하는...
  • 얼굴두드러기처럼 뭐가 나요
  • 3일전부터 얼굴에 #두드러기 가 나기 시작했는데요. 화장을 어쩔수없이 해야해서 화장을 하면 좀 심했다가 지우고나서 팩을 하면 좀 가라앉더라구요. 얼굴이 막 뜨거워요. 간지러운건 별로 없어서 다행히 긁진 않네요. 제가 삼일전에...
뉴스 브리핑
    얼굴 두드러기
  • ... 글 내용을 읽어보니, 한두달전부터 얼굴에 두드러기증상이 발생하여, 피부과에서 처방한 스테로이드제를 복용할때만 증상이 완화된다면, 가벼운 증상은 아닙니다. 스테로이드제는 두드러기 증상을 근본적으로 치료하는 약물이 아니고...
  • 얼굴두드러기
  • 어제 에버랜드를같다오고난후부터얼굴에두드러기가났어요 이거 왜나는거예요?내공있어요 안녕하세요. 네이버 지식인으로 피부질환을 상담하고 치료하는 한의학박사 나헌식 원장입니다. 글 내용을 읽어보고 사진을 확인해보니, 얼굴에...
  • 갑자기 얼굴두드러기가 심하게 났어요
  • 얼마 전에 얼굴에 여드름같은 게 조금씩 피어오르면서 빨갛게 되더니 여드름은 가라앉고 갑자기 얼굴두드러기가 피네요;; 알러지가 있거나 뭐 잘못먹은것도 없는데 갑자기 얼굴두드러기가 올라와서 좀 당황스러워요. 그냥 놔두면...
  • 얼굴 두드러기
  • ... ㅜ 빠르게 가라앉힐수없나요 ㅜㅠ 저도 얼마전까지 얼굴에 두드러기 엄청 났었어요. 가렵고 심지어 따갑기도 했었거든요. 알아보니까 환절기라서 피부가 예민해서 생기는거라고 하더라구요. 시간 지나면 회복되긴 하는데 계속...
  • 얼굴두드러기같은게 올라왔어요
  • 평생동안 얼굴에 여드름 뾰루지 하나 난거없이 깨끗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갑자기 얼굴에 두드러기 같은게 올라와요 간지럽구요 ㅜㅜ 여드름은 아닌거같은데 ㅜㅜ 빨간것도 있고 오돌토돌한게 얼굴에 많이 났어요 ㅜㅜ 이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