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8660|2 발레복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
Qna
    발레복 팔수있는곳
  • 학원하다가 발레복이 많은데 어디서 팔수 있나요??학생들 공연할때 입었던 발레복이랍니다~~처분하고 싶은데~~~ 발레복은 중고나라 카페에 유상으로 처분할 수 있는 조건 역시 마련될 수도 있습니다. 처분 기준은 정책에 따라 다소 다를...
  • 유아발레복 파는데 추천쫌^,^
  • ... 유아발레복 이쁜거 파는데 추천좀 해주세요... 겨울발레복같은것도 있나요? 가격이랑 디자인... 저도 편하고 쭉쭉늘어나는 감촉좋은 유아발레복에... com/roo1212/220249380490 다른아이들과 겹칠 일 없는 수입 발레복 5~6만원대에...
  • 발레.발레복
  • ... 발레복개인적으로구매하는건가요? 색상같은거제가정할수있어요?어두운색(검은색)으로하고싶은데..... 발레복위에티같은거나발레복아닌다른거(편한거)입고해도되나요? 발레복다수영복?같은형식으로되어있는건가요?...
  • 과연 저에게 맞는 발레복이...
  • ... 큽니다 ㅎㅎ제가 입을 만한 발레복을 어디서... 발레복 답변~~>< 전 발레 전공생 6학년입니다~~^ ^ 인터넷... 표는여 발레복 천사 카페지오 유아발레 해피발레 미투리 춤나라 이발레샵 챠코트 제가아는 발레복파는...
  • 발레복 토슈즈 얼마해요?
  • ... 발레복이랑 토슈즈 파나요? 팔면 대략 얼마정돈지 알구싶어서요 그리고 초보자용이랑 전공자들 발레복... 1.대부분 발레학원에서도 발레복과 슈즈를... 2.발레복의 디자인,회사에 따라서 다릅니다. 하지만 대부분 13000원...
블로그
    발레복,,
  • 제가 발레학원에 다니게 되는데요 발레복은 슈즈, 타이즈... 사시구요~~ 발레복을 튜튜없이 그냥입으신다면~물론... 달린 발레복을 많이 입습니다~~또한 움직일때 살랑살랑... 이뿐디자인 발레복이 많이있답니다~^^* http://www.balletnara.com/
  • 구관아이 발레복(급구!!!!!)
  • 구관아이 발레복을 하나 만들어 주고 싶습니다.. 백조의 호수 중에서 오데트, 오딜중의 하나의 의상을 만들어... 하시구요~치마는 발레복(무대의상{빳빳한것}) 치마 재단있죠? 이름이 생각이 안 나서,,암튼 그걸로 첨에 짧게 그리고 점점...
  • 발레복 파는 곳좀..
  • ... 발레 복을 사야해서요. 금세 짝아졌더군요..ㅠㅠ 다음주 월요일( 2012년 3월 5일) 까지 가져가야하는데..ㅠㅠ 발레복... 여긴 다른 데라ㅠㅠ 최대한 빨리 발레복 파는곳 좀... 이게 개그라고 보기도 힘들지만ㅠㅠ) 안녕하세요?발레복파는...
  • 무용부(학교)발레복 있어야 하나요?
  • ... 무용부에요 그런데 발레복 있어야 하나요? 만약 있어야 하면 인테넷에서... 이쁜 발레복들이 많답니다!! 토슈즈와 워머도 판매하구요~ 한 번 들러주셔서... 사이트엔 없는 디자인들이랍니다 사랑스러운 발레복♥ http://www.balletoroi.com/
  • 여수에 발레복
  • 여수에 발레복 파는곳좀 알려 주세요 ᆢ 인터넷으로 많이 구매하는데, 오프라인매장에는 예쁜거없어요ㅠ 다 기본디자인이나 재고품들뿐...ㅜㅜ 토슈즈랑 같이 살꺼면 그리쉬코 사이트 들어가서 사면되고, 레오타드랑 타이즈만 살꺼면...
뉴스 브리핑
    유아발레복 쇼핑몰 추천좀 해주세요~
  • ... 하는데, 발레복부터 해서 용품 이것저것 살게 많더라구요 어린이용발레복 부터해서 신발, 가디건, 스타킹, 가방... 유아발레복 구매해보신분 계시면 추천좀 해주세요... 그리고 가격은 발레복 기준으로 보통 3~4만원이 적당한것 같아요...
  • 남자발레복
  • 여자들이입는발레복비슷한남자껄로지금입고있습니다 근데..너무민망해서요'' 그래서..그부위를가리기위한 바지?를... 아마 님이 입은 발레복의 명칭은 레오타드..일겁니다. 그리고 레오타드는 남자용 여자용 따로 있습니다. 레오타드는...
  • 콩쿨때입는발레복
  • 콩쿨때입는발레복 콩쿨때 입는 발레복을 '무대의상' 이라고 합니다. 디자인에 따라 수작업으로 만들고 일일이 보석을 달아야 하기 때문에 가격이 수백만원을 합니다. 전 올해 발레 11년쨰인 중1인데 질문을 정확하게 쪽지로...
  • 발레복 어떻게 입나요?
  • ... 그래도 아무래도 bp(바스트 포인트,젖꼭지) 가 신경쓰이면 브라캡이 달려있는 발레복 입으시는걸 추천해드릴게요. 그런데 브라캡달려있는거 입으면 언니들이 엄청 불편하데요. 차라리 안입는게 낫데요. 저는 아직 중2라서...
  • 발레복이요!
  • ... 몇호 입어야 해요?그리고 발레복 사이트쫌 알려주세요. 저는 발레 전공 6학년 학생이에용~ 일단 사이트 알려드릴꼐여~~ 1. 이발레샵 2.탑토 3. 그리쉬코 코리아 4.카페지오 이걸 치시면 나와용~~ 그리고 사이즈는 이발레샵 사이즈...